본문 바로가기

- love and fight

이런 캡쳐 시키지마라 -"- ,는 차무원 키스씬




image CLICK



시작은 평범하게 달콤하게
맹_맹



맹맹맹맹맹맹맹맹맹맹맹맹맹맹맹맹맹맹맹맹맹맹맹맹맹맹맹맹맹맹맹맹맹맹맹맹맹맹맹맹맹맹맹맹맹맹맹맹맹맹맹맹맹맹맹맹맹맹맹맹맹맹맹맹맹맹맹맹맹맹맹맹맹맹맹맹맹맹맹맹맹맹맹맹맹맹맹맹맹맹맹맹맹맹맹맹맹맹맹맹맹맹맹맹맹맹맹맹맹맹맹맹맹맹맹맹맹맹맹맹맹맹맹맹맹맹맹맹맹맹맹맹맹맹맹맹맹맹맹맹맹맹맹맹맹맹맹맹맹맹맹맹맹맹맹맹맹맹맹맹맹맹맹맹맹맹맹맹맹맹맹맹맹맹맹맹맹맹맹맹맹맹맹맹맹맹맹맹맹맹맹맹맹맹맹맹맹맹맹맹맹맹맹맹맹맹맹맹맹맹맹맹맹맹맹맹맹맹맹맹맹맹맹맹맹맹맹맹맹맹맹맹맹맹맹맹맹맹맹맹맹맹맹맹맹맹맹맹맹맹맹맹맹맹맹맹맹맹맹맹맹맹맹맹맹맹맹맹맹맹맹맹맹맹맹맹맹맹맹맹맹맹맹맹맹맹맹맹맹맹맹맹맹맹맹맹맹맹맹맹맹맹맹맹맹맹맹맹맹맹맹맹맹맹맹맹맹맹맹맹맹맹맹맹맹맹맹맹맹맹맹맹맹맹맹맹맹맹맹맹맹맹맹맹맹맹맹맹맹맹맹맹맹맹맹맹맹맹맹맹맹맹맹맹맹맹맹맹맹맹맹맹맹맹맹맹맹맹맹맹맹맹맹맹맹맹맹맹맹맹맹맹맹맹맹맹맹맹맹맹








어~ 취한다 ㅇ<-<
나도 취하고 싶다....








이런거 하게 하지마라
 











말이나 좀 하고 하라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성 x 최강희 뽀뽀씬 나온다길래 아,그런가보다 했더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를 당황시키다니 제법이야 










영웅재중 뻐뻐 연구결과

1. 입을 지가 먼저 벌리고 다가간다 ㅋ
2. 눈도 지가 먼저 감고 다가간다 ㅋ 
3. 이케이케 지가 앙 무는걸 좋아하는듯 ////// 데헿


WOW

































그리고,



꺼진 불을 다시 볼게 아니라,
지나간 키스신도 다시보자 ^0^










보너스

리플리에서 제대로 된 키스씬이 없었다니 ㅋㅋㅋㅋㅋ
떡밥을 던져줘도 못받아먹은 작가였다......
믹키유천을 던져줬으면 없던 키스신도 만들었었어야지 ^0^

박유천이 맘먹고 키스신을 하는 날,
대한민국 여성들은
울까,
웃을까,
설렐까,
빡칠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