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love and fight

동방신기 JYJ 영웅재중 김재중 - ASTA TV 아스타 티비 8월호 (1)





















뭐가 이렇게 많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애매한 거 50페이지 실을거면
엄선한 거 10페이지만 실어주세요

그리고 조명 좀 팍팍 써주시죠....
그에겐 없어도 될 것이 막 보이잖아요 -"-
조명 안써줄 거면 비싼 보정이라도 해주던갘ㅋㅋㅋㅋ

아스타에서 안해주니까
내가 해드림 ㅇ_ㅇ!!!
그렇다고 뭘 대단히 많이 한건 아닙니다
없어도 될 것을 아주 살짝 가렸을뿐 마우스는 거들뿐



사실 이번 잡지부터
새 주소를 넣은 로고를 쓸까 했는데....
으아 나부터가 일단 너무 어색어색 열매를 먹어서 ;;;;
이러다 평생 못바꾸는건 아닌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