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love and fight

동방신기 유노윤호 W korea 9월호 루시퍼돋네; (+) 바탕화면















오마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등짝 쩜 봐 > 3<)///// 미티미티

예전에 언젠가 한번,
정윤호가 타투를 한게 아니냐는 의심짤이 있었는데
그때가 혹시 이거 촬영하는 타이밍이었나?
음.. 언제였는지 기억이 안나므로 패스 'ㅅ'

등짝으로 바탕화면을 만들어보았으나

너무 선정적인 관계로 갠소 XD






(+) 1280 x 800



정윤호와 레이스의 조화라니
개인적으로 5명중에 레이스가 가장 잘 어울린다고 생각함

역시 동방신기는
현장이 아닌 사이버로 핥는게 진리 ㅇㅅㅇ
보고 싶은거만 볼래.....ㅋ




(++) 월요일 밤 10시에 뵈어요 소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