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love and fight

동방신기 라코스테 화보 LACOSTE NewYork with TVXQ




* CLICK :D



















thanks to C.
 

오우

good

good

good 


맨날 이런 퀄리티로만 찍어줘 ㅋㅋㅋㅋㅋㅋ
종이질도 너무 좋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것이 바로 내가 맘만 먹으면 원본보다 깨끗하게 스캔할 수 있다는 바로 그 종이!!!!11111111
원본으로는 잘 안보이지만 스캔하면 동방신기 수염 갯수까지 셀 수 있다는 바로 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번 스캔하면서 최강창민, 당신과의 수염을~ 세어보아요~~ 세었지말입니다 'ㅅ')b
중간중간 정윤호 겸듸짤도 야무지고 좋네요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