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love and fight

동방신기 영웅재중 - 천국의 우편배달부 OST '사랑아(이별아)'-가제








※ 퍼가지마세요  無断移動禁止
please do not reproduce 




사랑아 (이별아) - 가제


아무 감정없이 널 감싸듯이
사랑에 배불러 다투고 있는 연인들이
지우는 모든 기억들이, 사라질 전화기가
사소한 것도 부러워질 나죠

미안해 우리의 사랑들이
너무 짧게 끝나버릴 아픈 추억이라서

이별아
나를 비껴가줘 이별아
날 모른척해줘 이별아
나를 데려가지마
사랑아
너는 힘이없니 사랑아
보고만 있을거니 
다신 없을 그 사람 멀어지잖아
사랑아 미안해 
이별을 못막아서

지금 보고 있는 너의 눈빛이
지금 잡고 있는 너의 작고 예쁜 손들이
체온을 뜨겁도록 안고 있는 너의 품이
이별 앞에선 모두 사라지죠

미안해 우리의 사랑들이
너에겐 큰 아픈 흉터로만 남게되어서

이별아
나를 비껴가줘 이별아
날 모른척해줘 이별아
나를 데려가지마
사랑아
너는 힘이없니 사랑아
보고만 있을거니 
다신 그 사람 멀어지잖아
사랑아 미안해 
이별을 못막아서

이별아 
숨을 쉰다는게 이별아
이렇게 힘들 줄 몰랐어
그 사람 난 못잊어
이별아
사랑 다 모두 가져갈거면
그 사람 기억까지 모두 가져가버려
아프지않게
그 사람 다치면 날 용서못할 것 같아

어느날 또 이별이 온대도
사랑은 발 밑의 그림자로 날아오잖아

수많은 너와의 추억을 하루에
하나씩만 버린다해도
평생이 갈 그리움
넌 내게 세상속의 누구보다도
원하고 사랑해서 
너 없는 하루들을 산다고 해도
그 어떤 사랑도 못할 내가 됐잖아



듣고 받아 쓴거라서
정확하지 않습니다

********************************



 아니 ㅋ 원체 들려주지를 않으니까......ㅋ
자급자족해서 들을 수 밖에 없잖아요 ^0^ 

영화의 중간에 나온 부분 (재중 솔로)과
앤딩크레딧 올라갈때 나온 부분 (동방신기 버젼)을 그냥 이어붙였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대단한 기술따위 하지만~ 없죠오오~~~~


가사 너무 슬프고 슬프고 청승맞네.... ㅠ_ㅠ

숨을 쉰다는게 이별아
이렇게 힘들 줄 몰랐어
그 사람 난 못잊어


라니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 사람 못잊는다잖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예전에 한창 겉멋ㅋ들었을때는
JPOP풍의 비유적이고 은유적이고 시적인 표현이
더 멋스럽게 느껴지던 때가 있었지.... 바야흐로 일빠시절 ^0^
지금은 오히려 빙빙 돌려말하는 것보다 (물론 나름의 매력이 있습니다)
KPOP처럼 다이렉트로 탁! 하고 내놓는 감정표현이 더 와닿을 때가 많은듯요..

그리고 이 곡,
극장에서 상영할때부터 작곡가에 브라이언,이라고 써있길래 (공동작곡)
설마 플투스의 그 브라는 아니겠지 ㅎㅎ 하고 잊고 있었는데
헐,
브라이언씨가 직접 언급한 적도 있군요 ㅇ0ㅇ!!! 오늘 알았네 ^0^ 헿
영화 엔딩크레딧에는 '사랑아' 라고 나오는데
브라이언씨는 '이별아' 라고 언급하셨군요 뭐든 상관없지만..
브라씨 이런 재주가 ㅠ0ㅠ 

아니 ㅋ
다른 곡들은 잘만 유출되더니
이거는 왜 유출도 안된대? ^0^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대로 가슴속에 묻어두기엔 노래가 너무 내 스타일이야...... ㅠ_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