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love and fight

동방신기 난징콘 - Wrong number 중, 총 안뽑히는 재중 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처음에 정윤호 직캠을 보는데, 얘가 갑자기 급방긋 하길래
뭐야 얘!!!!ㅋㅋ 했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원인은 저기 있었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김재중이가 총이 안뽑혀서ㅋㅋㅋㅋㅋ
마주본 정윤호는 웃겼던거야 ㅠㅠ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게다가 본인이 한 짓이 있어서 더 웃긴거야 ㅠㅠ ㅋㅋㅋㅋㅋㅋㅋㅋ
전과범이거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 분 덕에,
[총들고 웃는 정윤호 레전드 짤]이 생겼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영웅재중님 ㄳㄳ

사고친 분이 웃으니
마주보고 총 겨눈 사람이 안웃고 배기나 ㅋㅋㅋㅋㅋㅋㅋ

다른 멤버들은 눈하나 깜짝안함 ㅋㅋㅋㅋㅋ










그래도, 마음 다잡고 금새 급정색 ㅋㅋㅋㅋㅋㅋㅋ






허나, 정작 사고친 분은


(클릭클릭)


웃음기가 가시질 않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조금후에야 겨우 멈추고 표정연기돌입 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