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love and fight

m.net 마이페이보릿 - 승리의 정윤호




이 방송은 정말 다섯놈 다 폭풍갠지남 코스프레를 하고 나와줘서 고마웠어 ㅋㅋㅋㅋ

그와중에 승리의 정윤호, (퐈이야!!!!!!!!!!!!!!!!!!!!!!!!!!)
깐윤호뿔테헐랭한 블랙니트라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시바 코디나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날만큼은,
사랑해요 코.디.님


무의식중에 캡쳐를 하다 보니
정윤호만 200장 넘게 ㄱ-
무슨 병신짓이지 ㅉㅉㅉ


 






할렐루야!!!!!!!!!!!!
시밬 ㅈㄴ좋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워~씨!!!!! 난 왜 얘 행동 하나하나가 꼴릿꼴릿하냐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빠라고 불러도 될까요 :D












여친한테만 보여주는 애교 좀 보여달라니까
혼자 근지러워하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정윤호 신체중에, 손이 제일 좋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손 하나로 대꼴완성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워어~~씨 완전 스토커같이 징그런 캡쳐네 ㅉㅉ










근데 왜케 머싯나요? ㅇ-ㅇ










손!!!!!!!!!!!!!!!











손!!!!!!!!!!!!!!!!!!!
손!!!!!!!!!!!!!!!!!!!









손!!!!!!!!!!!!!!!!!!!
손!!!!!!!!!!!!!!!!!!!
손!!!!!!!!!!!!!!!!!!!









안경을 올리는 그 손꾸락도 머싯떠










김신영 누님이
"눈이가요 눈이가, 정윤호 가슴팍에 눈이가요" 를 외치니
앞섶을 급 여미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조신하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막컷에 촤촤 ㅋㅋㅋㅋㅋ
재밌쎼열?? 훠몰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